미드 핸드 오브 갓 Hand of God 논리적 수사물에 비논리적 계시
론 펄만 Ron Perlman 알로나 탈 Alona Tal 데이나 딜레이니 Dana Delany 가렛 딜라헌트 Garret Dillahunt 출연

미드 핸드 오브 갓 Hand of God 에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네 명이나 출연했다.

론 펄만 Ron Perlman : 영화 헬보이로 유명한 분.

데이나 딜레이니 Dana Delany : 미드 Body of Proof에서 주연으로 셜록 홈즈 같은 법의관 역을 연기했는데, 인상적이었다. 겉은 강하지만 속은 여린, 직장 여성 이미지. 다른 출연작에서도 대체로 이 이미지다.

알로나 탈 Alona Tal : 미드 수퍼내추럴의 여신. 첫인상은 갸날프지만 말이나 행동은 대단히 강인한 여성을 연기한다.

가렛 딜라헌트 Garret Dillahunt : 미드 Raising Hope에서 가난하고 순박한 남편으로 나와서 놀라웠었다. 과연 배우다 싶었다. 대개는 강하고 비열한 범죄자로 출연한다. 이 드라마 핸드오브갓(Hand of God)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전범자로 나온다. 볼 때마다 연기가 인상적이다.

논리적 수사물에 비논리적 계시를 더한 설정이다. 좀 어이가 없기도 하다. 주인공 판사가 보는 환상적 계시에 대한 이유를 알 수 없다. 그래서 이야기 전개에 설명이 너무나 없다. 그냥 그래. 왜 그러냐고? 그냥 그래.

1화 끝에 떡밥도 만들어 놓았지만, 더는 보고 싶은 마음이 안 생겼다.

배우 캐스팅과 연기, 영상, 사운드는 나무랄 데가 없지만, 이야기 자체가 내 취향과는 너무 안 맞는다. 성폭행에 식물인간에 사이비교단.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