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1 4화 스포일러 리뷰 Marvels Jessica Jones S01E04 크리스틴 리터 Krysten Ritter 주연

미드 제시카 존스 4화부터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흐를 것 같네요. 누군가 제시카 존스를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었다는 것을 알아냈고요.

제시카 존스한테 새 의뢰인이 들어왔네요. 또 불륜. 가방이랑 옷차림 보니까 부잔가 보네. 근데 사무실이 언제부터 이렇게 깔끔해졌지? ^-^

경찰 또 오네요. 세뇌당해서 온 게 아니라 세뇌당해서 자기가 트리시를 죽였는지 확인해 보려고 온 거네요. 여전히 경찰은 혼란스러운가 봐요. 제시카 존스는 이런 일을 겪어 봤기 때문에 잘 처리합니다. 정말 골치아픈 상황이네요.

경찰이 말하는 것은 제시카 존스와 똑같네요. 자신의 신념이 무너져서 정신적으로 붕괴됩니다. 평생 정의를 실행했던 사람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사람을 죽이려고 했으니 말이죠.

제시카 존스는 킬 그레이브를 잡기 위해 경찰과 협력합니다. 경찰은 기꺼이 도와줍니다.

이 드라마가 성인용인 것은 섹스와 폭력이 나와서가 아니라 내용이 때문이에요. 상당히 무거운 정신적 상처를 겪고 극복하는 사람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제시카 존스는 변호사와 함께 킬 그레이브한테 세뇌당해 이상한 일을 겪었던 사람들의 말을 들어봅니다. 어떤 모습이었냐고 물으니까, 제각각이네요.

킬 그레이브한테 당했던 사람들이 모여서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네요.

사진 찍은 범인은 가까이 있었군요.

미드 제시카 존스는 초능력자 이야기라기보다는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극복하려는 사람의 이야기네요. 매회가 제시카 존스의 과거를 들쑤시네요.

물론 제시카 존스는 초능력이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대단하진 않아요. 힘이 세고요. 천하장사보다 조금 더 세요. 점프력이 상당해요. 몇 층 정도는 올라가요. 그게 전부예요. 눈에서 레이저 나오거나 하늘을 날아다니진 않아요. 총 맞으면 피 나요. 참, 술은 세요. 지루할 수 있어요. 슈퍼걸 같지 않거든요.

덧붙임. 크리스틴 리터도 평범한 옷 입고 평범한 머리모양 하면 평범해 보이네요. 거친 사립탐정에서 범생이 대학생이 됐네. 열공이 필요했거든요. 킬 그레이브한테 당한 사람들의 진술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중이라서. 

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1 4화 스포일러 리뷰 Marvels Jessica Jones S01E04 크리스틴 리터 Krysten Ritter 주연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