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1 3화 스포일러 Marvels Jessica Jones S01E03 크리스틴 리터 Krysten Ritter 주연

3화부터 마블 코믹스답다. 두 초능력자끼리 성욕 해결하시고. 서로의 초능력에 대해서 얘기한다. 두 분 모두 초능력을 갖게 된 것이 사고였네요. 다시 해결하심.

과거는 계속 괴롭히고 다시 수사 일에 몰두하는 제시카 존스.

뉴스에서는 이상한 범죄 사건에 대해 이야기한다. 악마가 시킨 것이라고 진술하는 범죄자들.

현실적으로 법적으로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변호사와 다투는 제시카 존스.

제시카 존스의 친구 트리시(패트리샤)는 누군가를 두려워 하며 열심히 자기 방어 훈련을 하고 있다.

킬 그레이브(퍼플맨)를 잡기 위한 제시카 존스의 수사는 뭔가 대단한 초능력을 발휘해서 아니라 사립탐정의 끈질긴 조사일 뿐이다.

드디어 문을 고칠 수 있을 것인가. 나름 웃긴다.

한 번 더 해결하시고요. 왜 웃기지. 크크.

마인드 컨트롤 능력이 있는 킬 그레이브를 어떻게 응징할 수 있겠으며 죄 없는 사람들을 어떻게 구할 수 있겠는가.

변호사는 세뇌를 당해 자기 부모를 죽였다는 딸의 얘기를 믿지 않는다. 킬 그레이브는 트리시한테 전화를 한다.

마침내 문 고쳤네.

제시카는 병원에 뭔 약을 찾아서 훔쳐냅니다.

트리시는 경찰의 습격을 받고, 킬 그레이브의 세뇌를 받은 것이 분명함, 경찰을 추적하는 제시카 존스.

크리스틴 리터가 연기를 못하는 것은 아닌데, 지나치게 예쁘다. 침울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가 별로 나지 않는다.

킬 그레이브를 발견한 제시카 존스. 세뇌로 자살하려는 경찰. 제시카 존스는 초능력이 있는 거야 없는 거야? 경찰을 기절시켜서 막음.

다시 괴롭히는 과거의 기억.

이제야 좀 재미있어짐. 킬 그레이브의 세뇌로 제시카 존스를 죽이려는 사람들.

그러니까 제시카 존스의 초능력은 보통 사람들보다 힘이 센 것이군요. 그리고 점프 능력이 탁월하고요. 이게 다군요. 뭔가 썰렁함.

제시카 존스한테 스토커가 있나? 뭐지? 방안에 온통 제시카 존스 사진. 킬 그레이브가 그런 듯.

 

세뇌에서 풀려난 경찰이랑 얘길 해 봤는데, 별 도움이 안 된다. 그냥 집에 가세요.

사진 가득한 방에서 집어 온 사진 한 장.

글쎄요.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좀처럼 이해할 수가 없네요. 지루한 전개에 쓸데없는 섹스 장면과 가치도 없는 떡밥이라니.

아직도 뭔가 화끈하게 재미있다는 인상은 못 받았네요. 그냥저냥 볼 수 있는 정도지.

내일 이어서 봐야겠다.

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1 3화 스포일러 Marvels Jessica Jones S01E03 크리스틴 리터 Krysten Ritter 주연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