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시트콤 미국 드라마 미드 이디엇시터 Idiotsitter 리뷰

 

 

하버드까지 나온 엄청 똑똑한 여자가 부잣집 딸 개인 교사를 하는 이야기입니다. 딸이 완전 개망나니에 멍청이에요. 하지만 어떻게든 돈은 벌어야 하잖아요. 학자금 대출한 게 많은 모양이에요. 고물차 보니까 돈 없어 보여요. 그래서 어떻게든 가르칩니다.

원래는 베이비시터 babysitter 인 줄 알고 갔는데 다 큰 성인이에요. 그래서 제목처럼 이디엇시터 idiotsitter 가 된 거죠.

코미디 설정이니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요. 진지할 거면 이딴 코미디는 절대로 못 보실 겁니다. 그냥 웃자고 피차 약속하고서 망가지는 건데, 왜 이렇게 엉망이냐고 하면 할 말이 없죠.

딸과 가정교사,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이 좋네요. 아주 둘이 작정하고 웃깁니다. 인용 패러디 액션 코미디의 연속입니다. 인용이 상당히 화려합니다. 웬만큼 유명한 영화와 드라마는 보셨어야 유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상이 파일럿 1화.

2화에서는 온갖 미국 고전과 영화를 가져다가 하나의 이야기로 만들어 꾸며냅니다. 솜씨 좋네요. 농담과 우스개로 별로 진지할 것 같지 않았던 이야기가 맨 끝에서 의외로 한 방 진지함을 날리네요. 어쨌거나 천신만고 끝에 이 멍청한 말괄량이 부잣집 딸이 책 읽기를 좋아하도록 가르쳤습니다. 대단한 일을 해낸 겁니다.

워낙 4차원 말똥 코미디라서, 적극 추천하면 웬지 알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냥 웃고 싶은 분은 그냥 한 번 보세요.

인터넷에 이 드라마가 혼란스럽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시즌1이라는 것도 있고 시즌2라는 것도 있고요.

imdb마저 그래요. http://www.imdb.com/title/tt3532050/

https://en.wikipedia.org/wiki/Idiotsitter 위키에서 확실히 정리해서 알려주네요. 그러니까 2014년에 이미 웹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은 하지 않았고요. 웹피소드라고 해서 인터넷 상에서만 배포한 거죠. imdb에서는 이걸 시즌1로 본 겁니다.

2016년부터 나온 것은 이제 방송으로 나온 겁니다. imdb에서 이걸 시즌2로 잡은 겁니다. 제가 본 것은 바로 이 방송분 시즌2입니다.

3화 방금 봤는데, 너무 진지하네요. 장례식 얘깁니다. 그래도 여전히 4차원 말똥 코미디입니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