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6 10화 예고편 - 삼용이 엄마 세븐 킹덤 공격?

 

미드 왕좌의 게임은 시즌7로 마무리됩니다.
시즌7은 2017년 4월 방송 예정이고요.

시즌6 10화는 시즌6 마지막 화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이제 종결을 위한 준비들로 분주하네요.

꽃의 기사는 종교 집단한테 계속 잡혀 있었죠.
드디어 재판을 받네요.

제이미 라이스터와 프레이 연합군은 툴리 가문의 성을
손 하나 안 대고 점령했었죠. 승전 기념 술 잔치 벌이네요.

아, 리틀 핑거의 산사 사랑은 식을 줄 모르군요.
정말 사랑하는 것인지 그저 정략 수단으로 그러는지 모르지만.

다보스 기사는 마녀가 한 짓을 알고 화를 냅니다.
이쯤 되었으면 레드 우먼 죽여버릴 때가 되지 않았나?

삼용이 엄마는 티리온와 두런두런 뭔 애기를 합니다.
배 모았고 군사 있겠고 미린의 적들을 지난 9화에서 다 처지했으니
이제 세븐 킹덤 가서 그토록 바라던 철의 왕좌를 차지 하겠죠.

시즌 하나가 더 남아 있는지만, 역시 끝나는 분위기네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