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로즈우드 미드 루시퍼 시즌2 리뉴


미국 드라마 로즈우드 Rosewood 와 루시퍼 Lucifer 시즌2가 확정되었습니다.

로즈우드는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천재 법의관이 여자 형사와 협력해서 범죄를 수사한다는 이야기인데요. 개인적으로, 사이크 제작진이 만든 거라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다지 재미가 없어서 초반 몇 화 보다가 말았네요. 그런데 놀랍게도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네요.

드라마 계약이 연장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청률이 높았기 때문이죠. 미국 드라마가 시즌을 연장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봐서 인기가 높으면 됩니다. 아무리 드라마 내용이 좋아도 시청률이 낮으면 시즌을 이어나가기 어렵죠. 그래서 가끔은 황당하게도 시즌도 제대로 마치지 않고 중간에 계약 종료로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루시퍼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죠. 하지만 루시퍼의 본래 캐릭터를 돋보이게 살리지 않고 있어서 실망한 분도 많습니다. 루시퍼한테는 초능력이 대단하고 사연도 많은 캐릭터인 그건 별로 안 살리고 가벼운 코믹 연애 수사물로 만들어 버렸으니까요. 그래도 나름 재미와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시청자를 계속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로즈우드 다시 볼까 싶기도 하네요. 중간에 재미있어졌다? ^^;

루시퍼는 계속 볼 거고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