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자막 안 만들고 영어자막 한글자막 동시에 보려면 - 제트오디오 무료다운로드


예전에는 통합자막이라고 해서 영어자막과 한글자막이 모두 나오는 자막파일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드로 영어공부하려는 분들은 힘들여 두 파일을 합쳐서 통합자막을 만들어서 봐야 합니다. 불편하죠.

그런데 그렇게 애써 통합자막을 안 만들고도 영어와 한글 두 자막을 모두 동시에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통합자막 안 만들고 영한 자막을 보는 방법은 별다른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그램 하나만 설치하면 끝납니다.

바로 제트오디오입니다.

다른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서도 자막 두 개를 동시에 보여주는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제트오디오에는 확실히 있습니다.


제트오디오 무료다운로드는 아래 사이트에 가서 하면 됩니다.

http://www.jetaudio.com/download/

설치해서 동영상을 실행하면 아래처럼 두 자막이 동시에 나옵니다. 화면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눌러 메뉴 호출해서 자막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영어자막만 보든가 한글자막만 보든가 할 수 있는 것이죠.

 

구간반복 기능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만, 제트오디오에 내장 코텍이 부족해서 통합코텍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러면 귀찮은 에러 메시지가 사라집니다. 소리도 잘 나오고요.

이제부터 통합자막 찾거나 통합자막 만들지 말고 제트오디오에서 영어 한글 자막 모두 보면 되겠습니다. 열공하세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