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영어공부, 왜 이렇게 성공한 사람이 드문가?


미드 영어공부 시작하긴 했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알겠고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과연 이게 성공할지에 대한 확신이 안 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방법이 잘못되었나 의심도 들고요.

미드 영어공부 성공한 사람은 드문지 생각해 보셨나요?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이 말에 답이 이미 있습니다. 어이가 없겠지만 진실은 명백하고 단순합니다. 단지 보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안 보이는 것이죠.

미드로 영어공부하기는 미드 시청이 영어를 공부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목적이 영어공부고 수단이 미드죠. 그런 분은 미드로 영어 듣기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지 않습니다. 아마도 열 명이 도전했다면 열 명이 하다가 그만둘 겁니다. 가끔 아주 요상한 사람이 성공합니다.

그러면 그 요상한 사람은 무슨 비결 혹은 비법이 있기에 성공했을까요? 답은 역시 이미 나와 있습니다. 거꾸로 하면 보입니다.

영어로 미드시청하기. 말장난 하냐고요? 아닙니다. 저는 지금 엄숙하게 진실만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해낸 사람은 영어로 미드시청을 합니다. 이게 성공의 비결입니다. 목적이 영어공부가 아니라 미드시청이에요. 영어공부는 미드를 보기 위한 수단입니다.

미드를 영어시험공부하듯 의무로 억지로 힘겹게 보는 사람과 미드를 재미로 흥미로 즐겁게 보는 사람의 차이인 겁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은 한동안 하다가 그만두기 마련입니다. 반면에 영어로 미드를 보는 사람은 계속 꾸준히 영어를 익힙니다.

본인 스스로에게 솔직하세요.

미드가 좋아서 보고 있나요? 아니면 영어 공부 때문에 억지로 싫은 미드를 보고 있나요?

후자라면 미드가 아니라 다른 영어공부 수단을 찾으세요.

전자라면 주변 사람이 아무리 하지 말라고 말려도 계속 할 겁니다.

저 좋아서 하는 건데 누가 말립니까. 못 말리는 사람이죠.

Posted by 목소리 좋은 빅보이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