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올라 hola VPN 차단 2016.03.22 오후 3시 25분 현재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넷플릭스 올라 hola vpn을 차단했습니다. vpn을 이용해서 넷플릭스에 들어간 후 동영상을 보기 위해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277 넷플릭스 한국 고객센터 VPN 차단 설명 페이지입니다. 참고하세요.

The 4400 간신히 다 봤네요. 하루만 늦었어도 끝까지 못 볼 뻔했네요. 닥터 후는 끝내 다 보지 못하게 되는군요. 그동안 모나코로 접해서 잘 보고 있었는데, 오늘 클릭하니까 이렇게 차단화면이 나오네요. 닥터 후는 넷플릭스 한국에 공개될 것 같습니다. 각 회 정보가 한글로 나오는 걸 보면요. 언제가 될지는 알 수 없지만요.

로스트 시즌1은 보다가 말았는데, 왓챠플레이 들어가서 봐야 하나. 아, 멘붕.

올라 Hola VPN으로 다른 나라 선택해도 마찬가지네요. 차단 화면 나오고 해당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