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드라마 목록 영어 자막 & 닥터 후 시즌1~7 & VPN을 이용해서 미국 넷플릭스 콘텐츠 보는 방법

 

이미 아는 분도 있겠지만,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적어 봅니다.

한국 넷플릭스로 들어갔는데 콘텐츠가 썩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그런데 미국 넷플릭스로 들어가니까 미드를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갑자기 신세계가 열렸습니다.

한국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드들이 보이는 겁니다. 

대표적인 것만 나열해 보면요.

워킹데드. 뉴걸. 슈퍼내추럴. 프렌즈. 선스 오브 아나키. 하우 아이 멧 유어 마더. 프리즌 브레이크. 더 오피스. 덱스터. 그레이 아나토미. 하우스. 로스트. 하오카.

자, 닥치고 미국 드라마 어떻게 보는지 알려드릴게요.

전제 조건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해상도 큰 거 바라는 분은 제외됩니다.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로 작은 화면으로 볼 분만 하세요. VPN 서버 속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고해상도로 보긴 어렵거든요.

둘째, 한글 자막이 없어도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한글 자막이 없는 영상물이 많습니다. 앞서 언급한 미드 대부분이 한글 자막이 없습니다. 영어 자막은 있습니다. 억울하면, 자막 없이 미드 볼 수 있을 정도로 영어 리스닝 실력을 올리세요. 갑자기 할 분들이 많이 줄어드는군요. 그림의 떡이 된 건가.

어쨌거나 VPN을 이용해서 미국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1. https://hola.org/ 여기로 갑니다. 가서 하라는 대로 하면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이제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 http://www.netflix.com/ 가서 오른쪽 상단 hola! 를 클릭해서 국가를 미국으로 선택합니다.

3. 잘 보세요.

속도 괜찮게 나옵니다. 아주 가끔 멈짓 하는 정도.

맙소사, 영드 닥터 후 시즌1부터 시즌7까지 다 있네요. 근데 영어 자막이 대문자로 나와요. 프렌즈도 그렇고요. 워킹데드마저 대문자 영어자막.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