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VPN 우회 가능한 것들 - 이제는 없을 듯


넷플릭스 한국이 VPN 막힘과 영등위 검열로 소비자로서는 불만이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국내법이 그렇게 되어 있으니까 영등위와 넷플릭스가 그렇게 하는 것이다. 영등위나 넷플릭스한테 아무리 불평해 봐야 무슨 소용인가.

넷플릭스에서 VPN 우회를 막겠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고 실제로 몇몇 유명 무료 VPN은 막혔다. 특히, hola. 그럼에도 아직도 되는 데가 있다. 다음이 그 목록이다.


첫째, SoftEther VPN : 프로그램인데 무료다. 되는데 아무래도 무료인지라 품질과 안정성은 보장이 안 된다. 그리 추천하지는 않지만 어쨌거나 되긴 된다. 정 급하고 답답하고 비상용으로 써 볼 수 있겠다.

둘째, VPN 유료 서비스를 쓰면 된다. 그런데 넷플릭스가 된다는 보장은 없다. smartflix 이라는 데가 있는데, 여기는 확실히 된다. 넷플릭스 전용이다. 윈도우용과 맥용 두 가지를 쓸 수 있고 가격은 한 달에 3.99달러 혹은 1년 39.90달러다.


다국어를 익히는 사람한테는 넷플릭스 VPN 우회 비용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본다. 예를 들어 모던패밀리를 독일로 들어가면 독일어 더빙이 나오고 프랑스로 들어가면 프랑스어 더빙이 나온다. 자막은 당연히 영어와 해당 나라의 국어로 나온다. 모던패밀리 하나로 삼개국어를 익힐 수 있는 것이다!


넷플릭스 측에서 이 두 가지마저 막는다면 별 수 없다. 그냥 블러 처리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를 볼 수밖에.


이상은 2016년 5월 1일 쓴 글이다.


나는 현재 넷플릭스를 쓰고 있지 않고, 당연히 VPN도 안 쓰고 있다. 하지만 넷플릭스 VPN 우회 정보를 찾는 분들이 있어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자 한다.

일단, 기본적인 사실은 넷플릭스에서 결국 모든 VPN을 막을 거라는 점이다.

그럼에도 여전히 우회가 가능한 VPN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VPN 무료든 유료든 상관없이 아직 인지도가 없으면 넷플릭스 우회가 가능한 것이다. 넷플릭스 측에서 이 사실을 발견하면 차단에 들어갈 것이다.

그래, 결국 뭘 써야 하냐고 묻는다면, 이렇다.

VPN 뭘 써도 넷플릭스에서 차단하지 않는다는 보장을 할 수 없다.

따라서 그 어떤 VPN도 추천하지 않는다.

2016년에 넷플릭스 우회가 된다고 소개했던 smartflix는 현재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온다.

결국 넷플릭스에서 차단했다는 말이다.


2017.07.20 씀


:: 더 읽을거리

미드 미국 드라마 자막 한글자막 영어자막 구하는 방법 사이트 자료실

[미드 영어공부법] 3단계 미드 영어공부 방법/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미드로 영어공부 그만두는 이유들, 그리고 처음 시작 방법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