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 5로 종영 예정 공식 발표 방영일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5 방영일은 IMDb에 따르면 미국시간으로 5월 3일입니다. 

시즌5로 퍼오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가 끝날 거라는 얘기는 예전부터 있었죠. 이제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책임 프로듀서가 발표한 것이니까 확정된 것입니다.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Person of interest 는 국내에서 퍼오인 약자로 불리며 많은 미드 폐인을 생산하는, 무시무시한 흡입력을 지닌 드라마입니다. 대개 시즌을 이어가면 몇몇 화는 재미가 없거나 별로인 경우가 있는데, 퍼오인은 그런 화가 하나도 없습니다.

퍼오인 특유의 설정이 있습니다. 범죄를 예측하는 인공지능이 어떤 사람을 지정해 줍니다. 하지만 이 사람이 가해자/살인자가 될지 피해자/피살자가 될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한 회가 끝날 때까지 긴장감과 호기심이 계속 유지됩니다.

최근 이세돌과 인공지능의 바둑 대결 이야기로 떠들썩했죠. 이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인공지능은 두 가지가 있는데, 우리편 인공지능은 착하고 인간적입니다. 이 인공지능을 만든 사람을 닮아서 그래요. 반면, 나쁜 인공지능은 무지비하고 인간을 이용하고 부려먹습니다.

이 인공지능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도 제각각입니다. 열광해서 신처럼 받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자기 자신이나 친구처럼 여기는 사람도 있습니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