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뉴걸 시즌5 6화 7화 리뷰 - 뉴걸 없는 뉴걸, 인기 상승 중 ♥ 메간 폭스 Megan Fox 출연


6화

메간 폭스 Megan Fox 출연했는데, 말 정말 빨리 하네요. 완벽주의에 독단적인 성격의 Reagan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제약 세일즈 사원인 모양이에요. 바텐더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발차기도요.

뉴걸이 안 나오는 뉴걸입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뉴걸이 부재 중인 상황이 더욱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시청률도 올랐고요.

뉴걸 제스 jess를 연기하는 조이 데샤넬 Zooey Deschanel이 이 시트콤의 중심입니다. 그런데 이 중심이 Jury Duty 로 장기 부재를 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이 재미있습니다.

없음이 있음을 강조한다고나 할까요.

제시 방을 세 내면서 별별 일이 다 일어납니다.

이번 6화가 최고봉인 거 같네요. 메간 폭스 특별 출연이니. 이번 화 끝을 보니까 아예 제시 자리를 리건이 차지하는 것 같아요. 다음 화에도 메간 폭스가 나올 것 같네요.

7화

계속, 제스는 안 나오고 대신에 리건(메간 폭스)가 나오네요.

슈미트 & 씨씨 커플은 둘만의 공간을 닉한테 자꾸만 침해 당해서 뭔가 수를 내고 있은데, 잘 안 되네요.

닉은 계속 리건한테 추근거립니다.

윈스턴은 리건한테 애인과 헤어지는/차는 거 도와줍니다. 리허설? 윈스턴은 정말 수다스러운 남자예요. 썰렁한 농담 잘하고.

후반부에 웃기는 상황이 벌어지는데, 재미있네요. 시청률이 오른 게 단지 메간 폭스 때문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 재미있어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