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잘 쉽게 외우는 방법 영어단어암기법 영어회화단어 미드영어단어 zit

 

영어단어 잘 쉽게 외우는 방법은 미드로 영어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제가 발견한 최고의 영어단어암기법은 미드 시청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암기한 영어단어는 잘 기억되지 않더라고요.

미드로 영어, 생활영어, 실제로 미국인이 말하는 영어를 경험하면 해당 단어의 발음과 장면과 상황이 함께 잘 기억됩니다.

생활영어단어는 미국인들한테는 일상에서 자주 하는 말이지만 우리로서는 낯설고 어색하기만 합니다.

이 단어 zit {찟}도 그렇습니다. 여드름을 뜻하는 단어인데요. 우리나라 영어 학습자들이 잘 아는 pimple을 안 쓰고 이 단어 zit를 쓰는 겁니다. 당연히 낯설죠.

미드 화면으로 보니까 zit가 여드름을 뜻하는 걸 알 수 있죠. 상황을 모른 채 단어만 달랑 들으면 무슨 말인지 모를 뿐더러 잘 잘 암기되지도 않습니다.

저는 이 zit이라는 단어를 미드로 두 번 들었습니다.

모던패밀리 시즌7 5화 02:17 zit
헤일리가 말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직장 안 나가는 병가로 말도 안 되게 여드름 zit 났다고 말했던 것 같아요.

텔레노벨라 시즌1 8화 09:21 zit
가엘이 이 말을 하네요. 메이크업 화장 없이 사진 촬영할 건데 여드름을 발견했으니, 속상하겠어요.

자, 이렇게 영어단어를 무작정 외우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상황과 장면 속에서 실제 미국인의 발음으로 기억하는 것입니다. 거의 완벽하게 기억됩니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