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다시보기 / 미드 보는 곳 / 미드 보는 사이트 / 미드 보는 방법 [넷플릭스 Netflix 훌루 hulu 왓챠플레이 미드 목록 WatchPlay]


미드 보는 방법을 의외로들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더군요. 다른 사람들도 다들 잘 알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더라고요. 컴퓨터와 인터넷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이 그렇더군요.

토런트나 공유사이트로 미드를 보는 것은 어쨌거나 찜찜한 일입니다. 그리고 그런 경로로 미드를 보면 랜섬웨어 같은 바이러스에 걸릴 수도 있죠. 위험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저는 이 글에서 미드 다시보기,  미드 보는 곳, 미드 보는 사이트, 미드 보는 방법을 안전하고 편리한 것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그런 변화가 생겼거든요.


넷플릭스 Netflix 

완결된 미드를 몰아서 보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넷플릭스입니다.

당장 가입해서 사용해 보세요. 방법은 http://hi007.tistory.com/1995

아무래도 최신 미드를 보기에는 아쉬울 겁니다. 최신 방영 미드는 몇 편 안 보이거든요.


훌루 hulu 

http://www.hulu.com/

최신 미드를 보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훌루입니다.

하지만 광고를 봐야 한다는 점, 한글 자막이 없다는 점은 감수해야 합니다.

참, vpn을 이용해서 우회해서 봐야 합니다.


왓챠플레이 WatchPlay 

https://watcha.net/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해서 미드가 몇 번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 추가되고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화 전문 사이트라서 그렇기도 하고요.

2016.02.02 10:57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로스트 시즌1~6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6
에이전트 카터 시즌1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1~3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1

등입니다. 일드하고 중드도 하나씩 있네요.

2016.02.11 09:55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
빅 씨 시즌1
커뮤니티 시즌1

이렇게 추가되었네요. 

이상 말씀드린 세 가지 미드 시청 서비스의 장점이자 공통점은 스트리밍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니까 기존처럼 애써 다운로드를 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클릭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저렴합니다. 다들 1만원 안팎입니다. 왓챠는 4천9백원이네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