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가입방법]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하기 /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쉽지 않은 티스토리 가입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가입방법이 쉽지 않았었다. 이유는 단 하나, 초대장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그냥 곧바로 가입하면 티스토리를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한 사람한테서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이 되고 그제서야 티스토리 블로그를 쓸 수 있었었다. 네이버 블로그만 쓰던 사람들한테는 무척 당혹스러운 일이었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는 사람한테서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데, 초대장 시스템의 선한 의도를 떠나서 어쨌거나 귀찮은 일이었었다.

 

티스토리 초대장없이 가입하기

그랬었다? 초대장 없이 가입해서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쓸 수 있는 방법이 생겨났다. 간단하다. 스마트폰으로 구글앱스토어에 가서 티스토리 블로그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하면 곧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쓸 수 있다.

 

티스토리 초대장 시스템의 의도

티스토리 블로그의 초대장 시스템은 블로그 남용자를 거르기 위한 것이다. 초대장을 나눠 준 사람한테 신고 기능이 있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악용하는 자를 퇴출시킬 수 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초대장을 받아 가입하려면 http://www.tistory.com/invitation 여기로 가면 된다.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