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비버리 힐빌리즈 The Beverly Hillbillies 1960년대 시트콤

 

모던패밀리 시즌1 8화 http://hi007.tistory.com/1970 에서 Jethro라는 낯선 이름이 나와서 조사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이 캐릭터가 나온 아주 옛날 미드 시트콤이 나왔습니다. The Beverly Hillbillies. 이게 뭐지?

흑백 1962년에 처음 방송된 작품인데, 재미있는 겁니다. 미국 시트콤의 고전으로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유튜브에서 The Beverly Hillbillies 시즌1 1화를 보니까, 왜 이 시골 사람들이 갑자기 부자가 되었으며 어떻게 비버리 힐즈로 이사를 오게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1993년에는 영화로도 나왔습니다.

심지어 PC 게임으로도 나왔습니다. 비버리힐의 아이들이라는 제목으로요.

이 드라마의 여자 캐릭터 엘리 메이는 2010년에 바비 인형으로 나왔습니다. 이 엘리 메이를 연기한 도나 더글라스는 5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이 역을 맡았습니다.

엘리는 털털한 성격에 선머슴 같이 말하고 행동하지만 풍만한 몸매에 공주 같은 외모를 지녔습니다. 도시 여자차럼 차려 입으면 웬만한 미인들이 추녀가 지경인데, 평소에는 촌스럽게 입고 다닙니다. 청바지에 카우보이 모자 쓰고 새총 가지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착하고 순박한 말괄량이. 이웃집 맘 좋은 누나/언니 같아요.

Posted by 빅보이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