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트 1화 미드 영어회화 영어듣기 영어공부혼자하기 Knock it off 애슐리 티스데일 

1

01:03
Knock it off

집어치워. 그만해.

누가 무슨 말을 했는데, 헛소리 그만하라고 할 때 이 영어표현을 씁니다. 이 장면에서는 상대방 남자가 한 말에 대해서 여자분들(자매들)이 대답한 것입니다.

당연히 미국 드라마와 미국 일상생활에서 지겹도록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2

04:47
ladies and genitals.

자막을 안 봤을 때는 지나쳤는데, 자막으로 보니까 보이네요.

말장난과 음담패설을 동시에 하네요. Ladies and Gentlemen에서 Gentlemen을 Genitals로 바꾼 말장난 우스개입니다. 성기라는 뜻이고요. 빅뱅이론 셸던이 자주 말하는 단어죠.

3

17:07
You don't have to do this.

이러지 마. 그렇게 하지 않아도 돼. 그럴 필요없어.

4

17:09
Someone's got to take the bullet, all right?

누군가 총대를 메야 하잖아. take the bullet.

3번과 4번의 대화를 이해하려면 상황 설명이 필요하겠네요. 이발소 사장이 감원을 발표하고 이제 막 누가 짤릴지 말하려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러자 A.J가 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합니다. I quit. 그러자 대니가 3번을 말하고 이에 A.J가 4번을 말합니다.


음담패설이 많이 나오는 미드입니다. 그걸 알아차리기는 그리 어렵지 않아서 일일이 설명하는 것이 불필요할 것 같아서 뺐습니다.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는 아니네요.

이 미드는 시즌1에서 끝났습니다. 다음 시즌을 잇지 못하고 캔슬되었습니다.

애슐리 티스데일이 예쁘게 나오네요.

Posted by 빅보이7
,